2020년 7월 13일 중국 인민망 기사에 따르면, 중국의 장쑤성(江苏省)에의 작은 어촌 마을 하이타오(海投)가 중국의 비디오 플랫폼 콰이쇼우(快手)를 이용한 라이브 스트림으로 작년에만 전자 상거래를 통한 현지 해산물 판매량이 50억 위안을 넘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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급격히 발전하고 있는 디지털 시대는 1차 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들과 마을에게 많은 희망과 기회를 주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. 더 넓은 세상에 지역 특산물을 알리고 그것을 전자 상거래를 통해 더 많이 판매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이다. 하이타오가 그렇게 했던 것 처럼 앞으로 많은 어촌, 농촌 지역이 이를 본받아 지역 산업의 발전에 박차를 가할 때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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